수강료면제 대상은 오는 12일부터, 일반인은 17일부터 선착순 모집

▲ 안산시청
[시사매거진] 안산시 평생학습원 여성비전센터는 오는 12일부터 2017년도 하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과정은 조리, 패션, 헤어, 화훼, 바리스타, 컴퓨터 등 직업기술과정과 어학, 서화, 건강, 예술 등 사회문화과정으로 98개 과목에서 1,990명을 모집한다.

모집 방법은 수강료면제 대상은 12일부터, 일반인은 17일부터 선착순으로 안산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 받는다.

교육기간은 8월 7일부터 과목특성에 따라 8주∼20주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안정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자동차문화교실, 예비부모를 위한 ‘우리아이 신생아용품 만들기’ 출산장려 프로그램도 새롭게 구성했다.

여성비전센터는 양성평등방향에 따라 수강대상을 남성에게도 개방해 배움의 열정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있으며, 또한 직장인을 위한 주말·야간과정으로 조경기능사, 스피치마인드, 실용메이크업, 컴퓨터실무과정, 원어민영어/중국어 등 다양한 교육과정 편성으로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http://wm.ansan.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여성비전센터(031-481-276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