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시크릿 단골 맛집’, 책으로 만든다!

▲ KBS
[시사매거진] 안재욱-소유진-이경규가 ‘스타 시크릿 단골 맛집’을 위해 뭉쳤다.

오는 4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의 5회 방송에서는 안재욱이 첫 번째 출판 아이템인 ‘건배사’에 이어 ‘맛집’으로 두 번째 책을 만들 예정이다. 이에, 안재욱의 새 출판 아이템에 소유진과 이경규가 함께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인다.

안재욱의 새 책 타이틀은 ‘사장님 저 왔어요∼!’로 단골집에 가면 바로 나오는 메뉴를 소개하는 ‘스타들의 시크릿 단골 맛집 탐방기’를 담을 예정이다.

특히, ‘냄비받침’을 위해 새로 참여하게 된 소유진은 유명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아내이자 박쥐, 뱀, 악어 등 이색 음식까지 섭렵했던 ‘원조 먹방 스타’로 더욱이 안재욱과는 오래된 절친으로도 유명하다. 이에 소문난 미식가들로 구성된 안재욱-소유진-이경규 조합의 특급 케미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세 사람은 국민 야식 치킨부터 여름 맞이 보양식까지 자신들만의 단골 식당을 소개한다. 이들은 검색 없이 바로 식당 주소를 내비게이션에 입력하는가 하면, “사장님, 저 원래 먹던 걸로 주세요∼”라며 따로 메뉴 이름을 말하지 않고 주문했는데도 상다리 휘어질 정도의 음식 한 상이 차려져 나와 정말 단골임을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소유진이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한적 없는 백종원의 숨은 맛집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소유진은 백종원에게 더 맛있게 먹는 비법을 전수받으며 원조 먹방 스타다운 명불허전 먹방을 선보여 함께 참여한 모든 스탭들의 식욕을 확 끌어당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냄비받침’ 제작진은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들이 뭉친 만큼 이들의 사연이 담긴 남다른 맛집이 소개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오는 4일 밤 11시 10분에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