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를 향한 감정 깨달은 두 사람, 애정 정선에 급물살?!

▲ SBS
[시사매거진] 주원과 오연서가 마침내 간절한 마음을 나눈다.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는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애틋한 포옹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엽기적인 그녀’에서는 혼인을 위해 조선에 온 다르한(크리스 분)과 혜명공주, 그를 영접하는 임무를 맡은 견우, 세 사람이 함께 한양 거리를 돌아다니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함께 저잣거리를 구경하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 견우와 혜명 사이의 미묘한 감정이 오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27일 방송될 19, 20회에서는 견우와 혜명공주의 한 밤중 포옹신이 펼쳐질 것으로 서로를 향한 애절함이 최고조에 달할 예정이다.

이는 어긋났던 관계를 바로 잡는 순간이자 자신의 감정을 깨달은 두 사람이 마음을 나누는 첫 장면으로서 안방극장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견우의 진지한 눈빛과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혜명공주의 표정이 맞물리며 보는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적막감이 감도는 한 밤의 고요한 기운까지 두 사람의 떨림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혜명을 향한 다르한의 진심을 알게 된 견우가 무슨 선택을 하게 될지, 미안한 마음에 ‘앞으론 내 일에 신경 쓰지 말라’며 견우에게 차갑게 선을 그었던 그녀가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해당 장면은 스태프들 모두가 숨을 죽일 정도로 진중한 분위기 속에 완성됐으며 주원(견우 역)과 오연서(혜명공주 역) 역시 감정을 극도로 끌어올리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두 남녀의 애정 전선이 하루 빨리 급물살을 타길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바람에도 부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둘의 관계에 본격적인 터닝 포인트가 돼줄 순간이 등장,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이 탄생할 것으로 27일 방송의 백미가 될 전망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 ‘견우’ 주원과 ‘혜명공주’ 오연서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담아내는 중이다.

견우와 혜명공주의 애틋한 포옹 장면은 27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엽기적인 그녀’ 19, 20회에서 공개된다. 100% 사전제작으로 SBS UHD채널에서 UHD화질로 본방송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