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이홍기의 리얼 브로맨스

▲ KBS
[시사매거진]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KBS 쿨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 (이하 홍키라)에 단독 출연한다. 김수현은 그동안 자주 ‘홍키라’를 챙겨 들으며 문자를 보내는 등 이홍기와 절친임을 인증했지만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홍키라’를 통해 보여줄 두 사람의 절친 캐미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현과 이홍기는 지난해 프로볼러에 함께 도전해 2차전에서 아쉽게 탈락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고 각자 예능 프로그램에서 프로볼러 도전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현은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둔 소감, DJ 이홍기와 절친이 된 계기, 함께 취미생활을 공유하며 있었던 에피소드 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라디오 DJ에 깜짝 도전하는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특히 예상치 못한 선물로 DJ 이홍기를 감동시킨 사연까지, 두 남자의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리얼 브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는 후문.

김수현이 출연한 <이홍기의 Kiss the Radio>는 27일 밤 10시, KBS 쿨FM(수도권 FM 89.1MHz)을 통해 방송되며 어플리케이션 콩과 마이케이로 전세계 어디서나 청취 가능하다.

한편, 김수현은 그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영화 ‘리얼’의 개봉(28일)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