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시사매거진] 결혼 19년 차 ‘사랑꾼’ 지석진이 유재석 소개로 아내와 처음 만났다고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지석진에게 “아내분과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됐는지?” 질문하자, 지석진은 “유재석 씨 소개로 처음 만났다. 처음엔 나 혼자 좋아했는데, 유재석 씨가 계속 밀어줘서 어떻게 약속을 정하고 만나게 됐다.”고 아내와 처음 만나게 된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가 지석진에게 “집돌이라는 소문이 있던데?”라고 묻자, 지석진은 “거의 집에만 있다. 집에 가면 할 게 많다.”며 “아내와 마트도 가고, 영화도 보고, 집에서 음식도 만들어 먹는다.”고 말하며, 100인들 앞에서 금실을 자랑했다.

이를 듣던 조충현 아나운서가 라디오 DJ를 하고 있는 지석진에게 “그래서인지, 청취율 1위 공약이 특별했다고 하던데?”라고 하자, 지석진은 “청취율 1위 하면, 저출산 시대에 국가에 충성하겠다고 했다.”며 “아내 허락도 못 받고 그런 말을 했었는데, 아내가 그걸 듣더니 1위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지석진은 5천만 원의 상금을 눈앞에 두고 100인들과 치열한 접전을 펼쳐, 스튜디오 안에 긴장감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사랑꾼’ 지석진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27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