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로 친절 마인드 UP!

▲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시사매거진]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은 지난 21일 주민센터 직원, 무기계약직 및 기간제 근로자, 공익근무요원 등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친절도 제고를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접점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가 직접 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민원인을 대하는 기본자세 ▲민원인과의 대화법 ▲친절한 인사법 등 기본적인 고객 응대방식 교육 ▲실제 시민들의 감동 및 불만사례 공유로 진행됐다.

특히 일방적인 친절을 강조하던 과거 교육방식에서 벗어난 교육 진행으로 참석자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냈다.

방경돈 성사2동장은 “대민행정의 기본이 되는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이번교육을 실시하게 됐으며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해 민원인들에게 보다 나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정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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