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방송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대박 ‘열애’ 조짐 보인다?러시안 집시 카드로 ‘셀프 연애운’ 확인!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7.06.15 08:15
  • 댓글 0
   
▲ MBC ‘나 혼자 산다’
[시사매거진]‘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대박 ‘열애’의 조짐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가 비장의 무기인 ‘러시안 집시 카드’를 꺼내 셀프로 연애운을 확인했는데, 연애를 암시하는 카드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09회에서는 남자친구 없는 외로움을 극복하려는 박나래의 하루가 공개된다.

박나래가 내면에 잠들어있던 ‘박보살’을 소환해 자신의 연애운을 스스로로 점쳐본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가 한혜진의 열애 소식을 접하고 연애세포가 꿈틀거렸고, 새로운 짝을 만나기 위해 ‘러시안 집시 카드’로 자신의 앞날을 예측해본 것이다.

이와 함께 박나래가 경건한 자세로 러시안 집시 카드를 보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스틸 속 그는 카드를 보기 전 눈을 감고 간절하게 연애의 기운을 끌어들이고 있다. 카드를 확인한 그는 “연예인 만나나 보다!”라며 입을 막고 놀라고 있는데, 이후 더욱 깜짝 놀랄 결과가 연이어 나왔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알고 보니 박나래는 학창시절 ‘박보살’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학교에서 러시안 집시 카드를 잘 보기로 소문난 유명인사였다. 이에 그가 본 연애운이 맞을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모델 송해나가 박나래에게 조민호 등 미남 모델들과의 소개팅을 제안했다는 후문이어서 그에게도 봄이 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나래가 러시안 집시 카드로 본 ‘연애운’의 상세한 결과는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현기 실장  hk@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기 실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