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루시 공화국은 동유럽에있는 토지 잠겨 나라입니다. 그것은 Belovezhskaya Pushcha있는 곳입니다 - 한 번 큰 유럽 평야의 대부분을 커버 고대 숲. 그 오래된, 황제 오크 800 년 이상 된 46 미터 상승 -이 지역은 들소, 멧돼지와 야생마뿐 만 아니라 고대 떡갈나무 많은 수의를 포함, 야생 동물의 풍부한 있습니다.

미국의 수도인, 민스크 많은 박물관, 극장, 두 개의 성당을 포함하여 교회의 숫자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바, 나이트 클럽의 다양한 도시 전역 엔 터테인먼트와 함께 활기찬 나이트 라이프를 자랑합니다.

역사
벨로루시 원래 Mongols 및 Lithuanians 등 다양한 다른 사람에 의해 나중에 6 세기에 슬라브 사람들에게 정착 및했습니다. 그것 이 1921 년 세계 대전 중 독일에 의해 주장 때까지 19 세기에 국가가 교대로 폴란드와 러시아에 의해 통치되고 있었다, 벨라루스는 말까지 나라의 서쪽 부분을 차지하고 소련과 폴란드 사이에 분할,했지만 차 세계 대전, 그것이 갈등 년 폐허가 떠나 러 시아와 독일 사이에서 전달했다. 전쟁의 끝을 따라 벨로루은 유엔 헌장의 일부가되었고, 결국 1991 년에 공화국이 선언되었습니다.

날씨
벨라루스는 봄과 가을이 가 장 짧은있는의 사계절을 즐길 수 대륙성 기후를하고 있습니다. 그 겨울이 -5-0 사이 ° C 전국 적설 유행과 함께 추 운하는 동안 여름은 25-30 ° C 사이의 온도와 따뜻한 있습니다. 강 우량은 600-700밀리미터의 연간 평균 일년 내내 일반적입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