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낭만적 여행
체코에 로맨틱한 영혼이 항상 돌아 다닙니다. 많은 장소들이 동화에서 직접 나온 것 같습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특히 매력적인 역사적 도시와 그의 신기한 광장, 2000개 이상의 고딕 양식 성 및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의 대저택들입니다. 욕망만 있다면 자신의 결혼식을 그 성에서 준비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원하지는 않지만 이브닝드레스와 정장을 좋아한다면, 겨울에 전통적인 무도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무도회/볼
무도회는 오늘날 같이 빠른 시대에도 인기 있는 오랜 전통입니다. 무도회는 시대적 양복이 필수로 마치 그 시대에서 멈춰진 것 같은 느낌을 갖습니다. 중요한 것은 국제 사교계의 사람들만의 것이 아니라 대다수의 신민들이 참여합니다. 춤은 문화 프로그램의 일부로 여러 단체와 학교들이 무도회를 개최하고 그리고 라틴아메리카 춤과 일반적인 춤 공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성 과 대저택
고대 역사의 로맨스는 체코의 봉건제도의 위치를 설명합니다. 체코 외의 다른 데서는 찾아보기 힘들며, 그리고 그나마 있는 것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시대 장식과 성 및 대저택이 중앙 유럽의 가장 강력한 방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건축 양식은 고딕 양식부터 20세기 초까지의 모든 시대 양식을 포함합니다.
유적 – 사라진 호화/ 영광의 장소
성의 대부분은 오늘까지 남아 있습니다. 성의 산맥과 언덕은 하이킹이나 사이클링 등의 극적인 투어가 목적인 유적이 되었습니다. 주변의 풍경과 완벽한 위치, 그의 인상적인 로맨스가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체코 유적의 추천
관련된 프로그램
성 및 대저택은 갑옷과 4개의 기둥으로 된 침대로 가득 찬 오래된 넓은 방의 구경만이 아닙니다. 펜싱 공연, 뮤지션 등의 공연이나 새의 쇼와 같은 시대 복장의 공연 등 여러 보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려는 좋은 전통은 방문하는 순간 중세 박람회에 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역사가 훨씬 더 현실로 다가옵니다.

낭만적인 결혼식
체코보다 결혼식을 위한 더 로맨틱한 장소를 찾으려면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중요한 날을 위해 성이나 대저택(궁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만에 신부를 공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어느 성에서든 숙박할 수 있으므로 그 날의 독자성을 강조할 만한 곳은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또 다른 곳은 역사적인 중심의 체코 도시가 제공합니다. 주로 수도 프라하입니다. 좋은 음식과 음료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항상 편한 대로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경험을 원한다면, 프라하 공항에서도 결혼을 할 수도 있습니다.

2.가족휴가
가족 여행을 위한 체코보다 나은 목적지는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중부 유럽의 기후 조건, 그 무엇도 가족만을 위한 시간을 방해하지 않을 것을 보장합니다. 또한 활동 범위가 다양해서 모든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성이나 공룡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전통적인 동물원에 가셔도 즐거우실 겁니다. 많은 현대적인 아우아파크에서 물놀이에 빠지시거나, 아님 그냥 시골에서 자전거나 보트를 타보거나, 아님 그냥 산책을 위해 떠나 보세요.

동물원
체코의 동물원들은 오랜 전통이 있으며, 그리고 프라하 동물원은 독특한 위치로 세상에서 7번째로 아름다운 동물원입니다. 따라서 일년 내내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프라하 동물원뿐만 아니라 오스트라바, 브루노, 이흘라바 및 다른 많은 도시가 세계에서 유일한 많은 동물들의 보여줍니다.

동물원 추천
재미
어린이들이 공룡을 좋아하지 않는 적은 절대 없습니다. 그래서 실제 크기의 선사 시대 생물의 모델이 있는 디노파크중 어느 하나곳에 가보세요. 그런 디노파크는 Pilsen과 오스트라바에 있습니다.

Aquapark
체코에 아쿠아파크 개수가 증가하는 것만큼 인기도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놀 수 있는 새로운, 현대적인 엔터테인먼트 센터가 생겼습니다. Whirlpool부터 롤러코스 터, 슬라이드, 수중 동굴과 아드레날린 명소space-bowl에서 파도타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파크는 프라하에 있으나, 다른 큰 도시들도 명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쿠아파크의 추천

관광 여행
가족이 가장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은 자연입니다. 차로 가든, 기차로 가든, 보트나 자전거를 따고 가든 또는 걸어서 가든 상관 없습니다. 체코에서 정복할 만한 풍부한 목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오캐싱 하러, 고대 유적을 점령하러, 혹은 체코 자연 유산 중 한곳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자연 보호 공원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유적의 추천
자연 보호 공원 추천

대저택, 성 및 민속촌
여행의 목적은 풍부한 체코 역사가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2000 여 개의 성과 궁전은 그들이 어떻게 살았는지를 보여는 하나의 창이 될 수 있습니다. 투어에 포함되어 있는 펜싱이나 매사냥 쇼가 아이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체코 성 추천
재미
체코와 모라비아에서 어떻게 생활한 지 궁금하시면, 살아있는 역사를 집중하는 민속촌중 하나를 방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체코 증조부께서 아는대로, 관습과 전통의 예를 보실 수 있습니다.

3.편안한휴일
완벽한 휴가가 정신의 평화로움과 평온이라 생각한다면, 체코의 온천 및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풍부한 제공을 해줄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체코 요리 또한 좋은 제공을 할 것 입니다. 만일 야외에서 자연이 연주하는 천상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증가추세에 있는 농촌 체험 관광(agrotourism)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어느 계절이든 음악 축제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 열리는 야외 음악페스티벌은 최고 경험의 하나가 될 것 입니다.

Tradition of the Czech spas
많은 체코의 온천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에 속합니다. 괴테(J. W. Goethe), 러시아의 황제 피터 대제나 오스트리아의 황후 마리아 테레지아와 같은 저명인사나 귀빈이 방문하던 곳입니다.체코에 온천 도시는 총37개이고, 온천의 미네랄 용천수, 가스, 진흙(peloid)성분은 자연의 치유의 효능이 있습니다.
체코의 대표적 유명한 온천지역인 카를로비 바리(Karlovy Vary), 마리안스케 라즈네(Marianske Lazne), 프란티쇼비 라느제(Frantiskovy Lazne)나 또는 다른 온천 지를 방문하시면 세계적 수준의 온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스파마다 인체의 각 부분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며,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치료절차의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llness programmes
여러분의 몸이 피로에 지쳐 휴식이 필요하다면, 거의 모든 리조트와 그 외 많은 곳에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발견할 것입니다. 체코의 수 십 개의 전문적인 고급 치료기관에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가활용을 산맥이나 숲, 모라비아 포도밭 근처에서 보내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웰니스 프로그램의 추천

Gastrotourism
체코의 온천에 있다면 그 곳의 현지 음식을 직접 맛보고 싶을 것입니다. 온천지역의 유명음식에는 원형의 얇고 바삭 하게 구운 과자(웨이퍼, 체코식 이름은 오쁠라트끼)가 있습니다. 오쁠라트키의 전통은 16세기까지 거슬로 올라갑니다. 또 다른 특별한 유명식품으로 카를로비바리가 원산지인 Becherovka 란 약초 주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현지의 제 13의 치료 온천수로 만들어 졌습니다.
음료에 대해 말하자면 체코의 맥주 생산은 세계이며 마시는 것 또한 세계 최고입니다. 체코 시장에서 45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있으며, 자신만의 유일한 맥주를 만드는 작은 맥주양조장은 인기가 많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표적 브랜드 맥주는 Pilsner Urquell 과 Budwaiser 입니다.
체코 포도주는 주로 모라비아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특히 백포도주는 맛 볼만 할 것입니다. 또한, 그 생산은 체코의 아름다운 외지에서 이루어지며, 그 생산지를 여행을 한다면 행복한 휴일을 보내게 될 것을 장담합니다.
체코 요리는 고기가 다양한 요리법으로 제공되는 게 특성입니다. 전통적이고 특별한 것으로 체코 찐빵(덤플링, 체코식 이름, 끄네들리키: knedliky)이 있습니다. 끄네들리키는 짠 맛과 단 맛, 두 가지로 만들 집니다. 다른 독특한 요리로 사랑 받지 못할 수 없는 양념한 감자전(브람보락키: bramboraky)이 있습니다.
수 백 개의 멋진 식당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음식과 여흥으로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중세 선술집입니다. 시대복장을 한 요술쟁이 및 음악가가 그 여흥을 돋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원하시면 고상한 레스토랑에 가서 인터내셔널 한 체코의 현재 요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추천 요리 코스

농촌체험 관광
체코 전통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 시골보다 나은 곳이 있을까요? 당신의 휴가를 이색적으로 보내시려면 농촌체험관광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체코 시골 체험은 매력적입니다. 체코의 작은 농가를 직접 방문해서 생산자를 만나고 그의 집에서 몇 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 동안에 무엇을 타고 시골집 근처를 여행할까 고민해 보는 일만 있을 뿐입니다.

추천 농촌체험 관광

Music and film festivals
Classical music and jazz
옛말에 모든 체코 사람은 음악가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체코 클래식 음악은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으며 스메타나(Smetana), 드보르작(Dvorak)과 야냐첵(Janacek)과도 같은 음악가는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체코에서 개최되는 많은 축제 중 하나를 방문하는 것 보다 좋은 에너지를 주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프라하의 봄(Prazske jaro) 축제, 스메타나의 리토미슐(Smetanova Litomysl) 축제 또는 야나첵의 5월(Janackuv Maj) 축제는 방문하기 좋은 음악축제 입니다.
체코의 좋은 음악가는 재즈 현장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럽뿐만 아니라 “Jazz Goes to Town", "International Jazz Festival Prague“ 등의 국제 페스티벌과 같은 곳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재즈와 클래식 사이의 음악 축제는 가을의 끈(Struny podzimu)축제입니다.
Open air festivals
체코 여름의 명물은 풍부한 국제적인 참여와 오랜 전통의 노천 축제입니다. 체코 시골이나 도시의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무대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음악에 리듬에 취해 보는 몇 일 간은 마법가도 같습니다. “Colours of Ostrava", "Rock for People", "Sazava Fest“등과 같은 축제를 방문해보세요 ...
Film festivals
영화제 중에서 아주 독특한 것은 이미 제 50회의 카를로비 바리의 국제 영화제입니다. 매년 7월초가 되면 세계 유명 인기 배우들이 찾아오고, 도시는 잊을 수 없는 분위기와 영화제 기간 내내 파티가 열리며 세계에서 유명한 도시로 변화됩니다.
국제적인 배우들이 참여하는 영화제와는 다소 다른 영화제는 우헤르스케 흐라디슈테(Uherske Hradiste)의 여름 영화 학교입니다, Zlin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여행 팁이 될 수 있는 전통적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국제 영화제입니다. 이 ㅤㅊㅜㅈ제는 Zlin에서 반세기전부터 개최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