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상록어린이도서관, 학부모 독서코칭 특강‘초등 인문독서의 기적’ 저자 임성미 강사
  • 김옥경 부장
  • 승인 2017.06.09 11:31
  • 댓글 0
   
▲ 86 상록어린이도서관 학부모 독서코칭 특강
[시사매거진] 안산시 상록어린이도서관은 오는 7월 6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독서교육특강 '초등 인문독서의 기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문학 열풍 속 어린이 인문학 독서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고, 가정에서 부모가 할 수 있는 초등 학년별 독서코칭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 독서교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부모와 자녀의 인문독서의 중요성과 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날 특강을 진행하는 임성미 강사는 도서 '초등 인문독서의 기적'의 저자로서 교육청과 학교 등에서 2,300회가 넘는 학부모 강연을 진행한 독서교육 전문가이다. 현재 한겨레교육문화센터 진로독서지도사 자격증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가톨릭대 교육대학원 독서교육과 외래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주요저서로는 '오늘 읽은 책이 네 미래다'(2010), '책벌레 선생님의 아주 특별한 도서관1.2'(2008), '독서논술 초등 3,4,5학년 때 잡아야한다'(2006) 등이 있다.

접수는 상록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상록어린이도서관(481-267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옥경 부장  kak1522@daum.net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옥경 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