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체계적 연구로 인간 한계를 뛰어넘게 하는 기술

현대의 스포츠는 경기규칙에 따라 승패를 겨루는 신체적 활동을 비롯해 활용도와 강ㆍ약도에 따라서 레크레이션 또는 유희로 구분되기도 한다. 신체를 발달시키고 건강을 유지시키는 스포츠는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어 있다. 구기종목이나 육상 등은 물론 넓게는 바둑이나 낚시 장기와 체스 등을 포함하기도 하고, 신체활동이 적은 사격이 스포츠에 포함된다는 것을 보면 재미있다. 이렇게 다양한 스포츠를 더욱 즐겁게 즐기고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브랜드퓨전은 골프 및 레저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퓨전(www.bfgolf.co.kr/김형도 대표)은 30년 된 역사의 영국 브랜드퓨전의 정식 한국회사로 스포츠용품 전문 수입업체 ‘스킬스코리아’로 시작, 전세계 20여 개국의 품질력과 경쟁력을 고루 갖춘 파트너들과 함께 하고 있다. 지난 2011년 브랜드퓨전B2B 웹사이트를 런칭하며 각종 골프용품 수입유통 및 신규 아이템 발굴을 도맡아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1,000여 개 최고의 브랜드 골프관련 제품들은 브랜드퓨전에서 규정된 까다로운 품질과 가격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를 꾸준히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 비롯되는 것’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는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SKLZ는 현대인들을 위해 모든 제품을 과학적인 원리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 하고 있다.
SKLZ는 운동을 더 잘하기 위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으로 단지 스포츠용품 제조, 판매에만 한정하지 않고 Albert Pujols, Joe Mauer, Rick Smith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과학적인 연구와 체계적인 접근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닝 용품 및 교육용 콘텐츠,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 트레이닝 분야의 독보적인 화사이자,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미국 전역 30개의 SKLZ 브랜드 캠프 운영, 각종 스포츠 및 사회단체 후원 등 전 세계적으로 성공적인 스포츠 멘토로서 인정받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창출해가고 있다.
SKLZ의 제품을 수입, 판매하는 스킬스코리아 공식적인 한국 총판으로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SKLZ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최고의 상품으로 최고의 고객가치를 창출 하고 있는 스킬스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스포츠트레이닝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골프 등 모든 스포츠 기록을 저장하는 ‘스코어밴드’

SKLZ는 스포츠의 거의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상품을 생산한다. 단순한 운동 용품만이 아니라 전문적인 트레이닝 용품을 만들어 내, 그 기술력과 전문성이 놀랍다. 운동에 빠진 사람들이 자신의 종목에서 프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연습하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이 그것이다.
특히 스킬스코리아가 야심차게 판매중인 스코어밴드는 2012년 미국 GA 박람회에서 베스트제품상을 수상하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골프와 테니스, 올스포츠 모드가 가능한 시계로서 방수기능은 물론 초경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자유롭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에 8가지 색상과 4가지 사이즈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친환경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있는 밴드는 신체에 유의한 음이온 광물이 삽입되어 음이온까지 발생시킨다.

스코어밴드는 스포츠 기록을 저장할 수 있는 밴드로 one-touch로 모든 스포츠 기록을 저장할 수 있어, 스포츠의 전 분야에서 활용가능하다.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스포츠 활동으로 개발되었지만, 활동 후에는 시계모드로 전환하여 평상시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코어밴드의 활용을 살펴보면, 골프모드는 라운드 당 퍼팅수와 페어웨이 히트수를 별도로 저장하게 되어 있다. 홀마다 스트로크를 기록할 수 있는 데 각 스트로크 후 버튼을 두르면 기록이 되고, 3초간 버튼을 누르면 홀 스코어가 라운드 스코어로 자동 합산된다. 테니스 모드의 경우 15포인트씩 카운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해 경기를 하는 두 사람의 스코어가 기록되고, 세트 타임 브레이크 시에는 올 스코어 모드로 옮겨 기록 한다. 세트 스코어의 경우 각 게임의 파이널 포인트 입력 후 자동적으로 기록된다. 일반 스포츠나 레져 활동 시 활용 할 수 있는 올 스코어 모드가 있으며, 이 모드를 통해 인원수를 체크할 수도 있어 버스 기사님이나, 항공 승무원, 선생님, 캠프 운영자, 샵 매니저 등이 즐겨 찾는다. 뿐만 아니라 약 복용량이나 Lap 카운팅, Fish 숫자 카운팅, 아기 유아식이나 분유의 하루 분량 저장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응용해 사용이 가능하다.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개발 및 공급에 최선

세계적으로 골프용품 시장은 그야말로 춘추전국시대다. 이에 브랜드퓨전은 ‘최고의 인재들과 최상의 브랜드로 항상 사랑 받는 1등 스포츠 용품 유통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 골퍼들이 누구나 골프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끊임없는 가치 창조와 창의적 유통채널 확장 및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골프문화와 시장의 전반적인 발전, 체계적인 유통구소 설립, 시장의 확대와 합리적인 가격,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김도형 대표는 “대한민국 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개발과 뛰어난 양질의 국내외 아이디어 상품이 골퍼들에게 잘 소개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 국내 원하는 지역 어디서든 하루 만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상품개발과 물품공급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퓨전은 다양한 수입골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국내 골퍼들의 스타일과 문화, 유행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과 해외 유명 브랜드 본사와의 긴밀한 제휴관계를 바탕으로 특화된 상품을 가격 및 물량면에서 경쟁력을 갖췄다. 코리아 넘버원 골프용품 기업을 꿈꾸는 브랜드퓨전. 골프유통의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이끌며 골프산업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