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과 추억, 내 집 같은 편안함 있는 모텔로 오세요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 최고의 서비스 제공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사람들은 여행을 준비할 때 마음을 비우고, 떠날 여행지를 선택한 후 어느 곳에서 가방을 풀 것인지를 대한 고민을 시작한다. 물론 근사한 호텔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시작하는 것도 좋겠지만 화려한 침대, 화려한 욕실, 화려한 식사 이런 외형적인 치장이 주는 여유로움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모든 것은 아니다. 호텔처럼 최고의 시설은 아니지만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작은 홍콩체험공간에서 한층 높은 여행의 참맛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ERIC HOUSE (www.eric-house.com/성소민(ERIC) 대표)는 세계 여러 곳의 친구들에게 제 집을 내어 주는 마음으로 여행객 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아름다운 홍콩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자
잿빛 빌딩 숲 사이로 유달리 푸르러 보이는 하늘과 맑은 바다공기, 왠지 모르게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 홍콩에서 즐기는 행복감은 어떤 여행지보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게 해주는 여행 장소 이다. 홍콩문화, 경제, 사회의 최중심지인 침사추이에 위치하여 각 쇼핑지 및 관광지들과의 접근이 용이한 ERIC HOUSE는 홍콩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깨끗한 인테리어는 물론 편안한 여행을 만드는 필수조건으로 샤워?화장실, 에어컨이 각 방에 완비되어 있다.
하루 종일 관광을 즐기려면 아침식사는 필수. ERIC HOUSE에서 매일무료로 제공되는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과 더불어 신선한 과일, 샐러드, 제방류, 죽류, 각종 음료 등 상큼한 아침은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 될 것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무료초고속인터넷, 칼라프린트, 팩스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갖추어 놓았다.
뿐만 아니라 관광기간 변경이나 중국비자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정 여행사에서 보다 나은 조건으로 여행사 업무를 알선해 줌으로써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각종 이벤트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
ERIC HOUSE에서 정기적으로 있는 홍콩문화체험 이벤트는 고객들의 마음속에 감동과 추억으로 깊이 새겨질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사람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가장 대중적인 해양놀이문화중 하나로서 아름다운 해변에서 BBQ를 즐기며 바쁜 일상생활에서 잃어버린 심적 여유를 찾아주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나 본 듯한 요트를 타고 바다 한 가운데서 즐기는 파티, 뱃머리에 편히 누워 즐기는 선탠, 바다와 어울리는 음악을 틀어놓고 뛰어들어 수영을 하고 신나는 바나나 보트도 타고 배 후미에 앉아 낚시도 해보고...맛난 음식과 시원한 맥주한잔 기울이며 요트에 앉아 바다의 신비로움에 빠져보고 영화속 한 장면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홍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중 하나가 요리다. 중국 요리중 손가락에 꼽힌다는 광동요리 근사한 중식당에 앉긴 했는데 뭘 먹어야 할지 어떻게 주문을 해야 할지 기껏 주문한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실패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ERIC HOUSE에서는 그런 걱정을 싹 달아나게 해주는 최고의 가이드 역할을 기대해도 좋다. 서비스문의 (852)9470-2945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