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연인’ 류필립 전역! 양가母 첫 만남!

▲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시사매거진]25일 오후 1시 첫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공개 연인’ 미나-류필립의 ‘깜짝’ 상견례 장면이 공개된다. 미나와 미나 엄마, 류필립과 류필립의 엄마는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것. 상견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는데, 급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 오후 1시 첫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제작 KBS N / 프로듀서 명재욱)에서는 류필립의 전역 현장을 방문하는 미나-장무식 모녀(母女)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 오늘 오후 1시 첫 방송된다.

미나-류필립은 연예계 대표 공개 커플로 17살이라는 나이차를 뛰어 넘으며 예쁜 사랑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류필립의 군입대로 곰신이 됐던 미나는 전역과 함께 꽃신을 신게 된 것. 제작진에 따르면 미나는 류필립의 전역 현장에 엄마와 동행했고, 류필립의 엄마 역시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상견례가 이루어졌다.

또한 식사 자리에서 “전역 축하합니다∼”라며 축하 노래가 이어졌는데, 이 때 갑자기 류필립이 눈물을 쏟은 것. 이에 미나 엄마는 “왜 울어.. 나도 눈물 난다”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류필립은 “감사합니다”라며 모두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아들의 입대 후 미나의 존재를 알게 된 뒤 폭풍 검색을 해봤다는 류필립 엄마의 사연과 함께, ‘소개팅 커밍아웃’으로 류필립 모자(母子)에게 응원을 받는 장무식 여사의 모습도 공개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 연인’ 미나-류필립과 양가 엄마들의 깜짝 상견례 현장은 오늘 오후 1시 첫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엄마의 소개팅’을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엄마의 소개팅’을 비롯해 ‘차트를 달리는 남자’, ‘닥터 하우스’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